신(神)이 내린 비경, 몰디브 그 환상의 섬으로 우린 신혼여행 간다!

정윤희 기자 | 기사입력 2011/07/11 [15:39]

신(神)이 내린 비경, 몰디브 그 환상의 섬으로 우린 신혼여행 간다!

정윤희 | 입력 : 2011/07/11 [15:39]
인도양의 중심부에 위치해, 연평균 27도를 웃도는 열대의 나라 몰디브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수많은 섬들로 이루어져 있어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주기에 충분하다. 몰디브는 환상적 풍광에 걸맞은 화려한 수식어가 뒤따른다. 동방견문록의 저자 마르코 폴로는 몰디브를 ‘인도양의 꽃’이라고 예찬했고, 모로코 출신 이슬람 여행가인 이븐 바투타는 ‘세상의 경이로운’이라고 표현했다.

▲ 몰디브     © 정윤희
 태양과 모래사장 그리고 바다, 로빈슨 크루소를 연상케 하는 천 개의 섬과 끝없이 펼쳐진 터키 빛 푸른 바다 아래 빛나는 거대한 라군으로 완벽한 자연의 조합을 이루는 몰디브는 지상에서 가장 이상적인 휴양지이다. 고객의 프라이버시 보장을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몰디브의 리조트들은 사랑하는 연인들이 꿈꾸는 가장 이상적인 허니문 여행지로 관광보다는 휴양을 원하는 요즘 신혼여행지 선호에 더할 나위 없는 명소인 셈이다.

 
몰디브는 2006년 W리조트, 포시즌리조트, 코코팜 보두히티 리조트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체인에서 줄줄히 신고식을 마친 몰디브 리조트는 꿈꾸는 것 이상의 허니문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해양 생태계를 잘 보존하고 있는데다 빼어난 수중 풍경은 다이버들의 잠수를 부추긴다. 사방이 물인 관계로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파도타기, 낚시, 카누,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등 해양 스포츠의 낙원이라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제공한다. 
 
 지금도 깨소금 쏟아지는 허니문을 기대하며 결혼식 날짜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예비부부들이 적지 않을 것이다. 몰디브의 리조트들은 다양한 컨셉과 독특하고 럭셔리한 시설로 휴양객들을 맞고 있다. 이에 몰디브 전문 여행사 천도관광 추천으로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리조트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선아일랜드리조트
 
 
 몰디브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썬 아일랜드 리조트는 최신식 현대적인 시설과 모던한 인테리어는 물론 자연적 조건과 비치&라군(산호초)이 넓고 훌륭하여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 중 하나이다. 워터방갈로 객실타입의 경우 브라운톤 원목과 앤티크 분위기가 화려하지 않지만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타 특급 리조트에 비해서 실평 수가 넓은 편이기 때문에 확트인 듯한 느낌을 준다. 썬 아일랜드의 수영장은 바다와 수평선을 이루기 때문에 마치 바다와 연결된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아름다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부대시설과 레스토랑 & 나이트 라이프 프로그램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액티비티한 경험을 원하는 활동적인 신혼부부들에게 딱맞는 리조트이다.
 
 
▶소네바길리 리조트 (SONEVA GILI RESORT & SIX SENSES SPA):스피드보트지역
 
 
No News- No Shoes!!
 위 구호가 말해주듯, 아무것도 하지 않고 게으름을 피울 수 있는 곳으로 신발을 벗어 던지고 드넓게 펼쳐져 있는 모래 위를 걷거나 누워 휴식을 취하기에 더 없이 좋은 곳. 수상방갈로(Water Villa)로만 구성된 최초의 리조트로 작은 산호섬으로부터 보석처럼 반짝이는 라군위에 방갈로들을 바느질해놓은 것처럼 넓게 펼쳐져 있다.
 
 ‘Intelligent Luxury’ 경영철학 아래 모든 수상 방갈로는 천연 소재로 꾸며 전통미를 살렸고, 옥상과 선덱, 야외 욕실 등을 구비하고 있다. 철저한 사생활 보호를 위한 7개의 '크루소 레지던스'는 개인보트를 타야만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이 리조트에서는 최고급 만찬과 함께 최고급 와인, 방갈로에서 둘만이 가지는 낭만적인 moonlight dinner등 모든 사치를 누려볼 수 있는 곳이다. 마사지 테이블 아래 유리바닥을 통해 바다 속을 훤히 들여다보며 받는 마사지는 이색적이면서도 환상적인 경험이 될 것이다.
 
 스노클링과 다이빙의 천국인 몰디브, 최신 장비를 갖추고 최고의 강사가 근무하는 PADI 다이빙 스쿨과 다양한 수상 스포츠가 있다. 특히 리조트에서는 50분동안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삼페인 1병 제공, 캔들라이트 디너와 기념포토 앨범도 제공은 물론 자전거 무료제공과 카누와 윈드서핑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코코아 아일랜드 리조트(COCOA ISLAND RESORT)
 
 
조르지오 알마니, 도나카렌 등 해외 유명인사나 헐리웃 스타들이 다녀간 리조트로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초호화 리조트. 한국에서는 최근 개그맨 컬투 김태균이 허니문지로 허니문들이 가장 가고 싶은 리조트 중 하나로 유명하다.
 몰디브에서 가장 최근에 지어진 리조트 중 하나로 순백의 백사장과 크리스탈 블루의 푸른바다, 최상의 자연환경으로 슬로라이프를 지향하는 트렌드로 인해 꾸준히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는 리조트 중 하나이다. 다양한 해양스포츠, 다이빙센터, 헬스클럽, 요가 그리고 맛사지, 스파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고, 현대적인 목재 워터빌라는 전통적인 몰디브의 도니(낚시배)를 본떠 만들어져서 객실 모양이 상당히 독특한 리조트이다.
 
 내부인테리어는 남부 인도로부터 영감을 얻어서 스타일리쉬하고 우아하고, 단순한 장식이 특징. 상당히 이국적이다. 객실형태도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고려하였고 침실, 거실, 개인용 일광욕실, 넓은 욕실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도 코코아 아일랜드의 가장 큰 장점은 타 리조트에 비해 포함사항이 많고 세계 각지에서 초빙한 전문 요리사단이 선사하는 요리컬렉션이다. 코코아 리조트의 요리는 특별한 허니문, 특별한 미각여행의 기쁨을 선사할 것이다.
 
 
▶모리셔스 보리바지 리조트(Beau Rivage Resort)
 
 
소설가 마크 트웨인은 ‘신은 모리셔스를 만들었고, 그 다음에 천국을 만들었다.’고 할 정도로 모리셔스를 사랑했다. 모리셔스는 아프리카 인도양 해상의 마다카스카르(Madagascar)에서 동쪽으로 800㎞지점으로 마스카린 제도 중앙에 독립되어 있는 섬나라이다.
 
 일찍이 유럽인들의 이주로 치안상태가 안정되어 있고, 문화수준 또한 상당히 높은 편이다. 모리셔스의 가장 큰 특징은 관광, 엔터테인먼트, 휴식이 모두 가능하다는 것. 이른 아침 18홀의 무료 골프를 즐기고 산호빛 바다에서 해양스포츠를 즐기고 지방시 스파에서 하루의 피곤을 풀면 당신의 꿈같은 모리셔스 일정은 완료된다.
 
 보리바지 리조트는 5성급의 리조트 중에 하나이며, 섬 동쪽에 Belle Mare 의 화이트 샌드해안의 있다. 대표적이고 전통적인 양식을 갖춘 지붕 모양의 빌라이며, 완벽하게 우아함과 문화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이다. 총 객실 174객실이며 모든 객실에는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으며 모두 Sea View이다.  인터넷 이용 가능, 에어 컨디션과 실링 팬, 미니바, 화장실과 욕실, 욕조와 분리된 샤워실, 안전금고가 제공되며 I.D.D 국제 전화도 제공된다.
 
 
▶세이셜 힐튼 리조트
 
 
세이셜은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50대 문화유산에 선정된 세이셸은 천혜의 자연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는 인도양 최후의 낙원이라 불린다. 세이셸을 부유한 여행지로 만들기 위해 제트기를 타고 세계의 고급 리조트를 방문하며 화려한 인사들의 파티에 참석했다는 세이셸 대통령의 이야기는 유명한 일화이다.
 
 리조트 객실마다 개인 버틀러가 24시간 대기하고 있는 등 럭셔리 리조트의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는 세이셸. 누구에게나 열려있지만, 아무나 갈 수 없는 세이셸이다. 아프리카 동남쪽의 작은 낙원. 왕의 대접을 받고 싶다면 세이셸로 떠나보길.
 
 또한 전 세계적으로 그 종류를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의 희귀한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산호초와 석회암으로 이루어진 알다브라 환초는 150㎢에 이르는 석호를 따라 시선을 옮기다 보면 대자연의 아름다움에 다시 한 번 경탄하게 되는 절경을 맛볼 수 있다. 상품특전으로 1대1 개인 버틀러 서비스, 사막사파리, 샴페인 & 파레오 제공, 스파 마사지1회 등이 있다.
 
 세이셜 힐튼 리조트는 새롭게 단장한 5성급 호텔!  자연미를 강조해 산허리 Beau Vallon Bay를 따라 있어 silhouette 와 North Island 가까이의 인디안 오션의 특별한 전경과 훌륭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Deluxe ocean front 중 하나인 lan fleming suite 는 007 시리즈 중 “for your eyes” 라는 베스트셀러의 영감을 얻어 그 작가가 머물러 있었던 것을 축하한 경험이 있다. 매인 빌딩의 아래쪽에 있는 Ocean view bar는 바깥공기를 마시며 환상적인 일출을 보실 수 있는 바다 주변을 감상 할 수 있다. 이곳은 고객이 원하는 여러 가지 마실 거리와 가벼운 스낵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로비라운지는 매인빌딩에 있으며 바깥 공기를 마시며, 이곳 역시 고객이 원하는 마실 거리와 스낵을 제공한다.
 
 Hiltop 레스토랑은 메인 식당이며 테마를 바꿔가며 모든 식사를 준비한다. 모든 손님께 이 음식들이 제공되며 바다와 산 주변을 파노라마식으로 볼 수 있는 문으로 되어 있다.  좌석은 60개이다.
 
 Les Cocotiers 레스토랑은 저녁식사를 위한 식당이며 이것 역시 메인빌딩에 위치해 있다. 이 곳은 국제적인 음식뿐 아니라 현지의 해산물, 소고기, 와인까지 준비되어 있다. 별빛 아래에서 바다의 전경을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특별함이 있다. 좌석은 30개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