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C시스템학원 조상현 대표, 2017 대한민국 충효대상 ‘교육시스템’ 대상 수상

차정수 기자 | 기사입력 2017/08/27 [10:13]

SAC시스템학원 조상현 대표, 2017 대한민국 충효대상 ‘교육시스템’ 대상 수상

차정수 | 입력 : 2017/08/27 [10:13]
▲     © 시사뉴스메이커


[유레카매거진 차정수 기자]교육전문가 SAC시스템학원 조상현 대표가 지난 24일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충효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시스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한국사회를 빛낸 대한민국충효대상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 ()국제문화공연교류회, 스포츠코리아신문 등의 공동 주관하여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교육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타의 귀감이 된 인사를 수상대상자로 선정한다.
 
각종 방송·신문매체에 소개는 물론, 다양한 강연활동 등 교육전문가로서 유명세를 더하는 조상현 대표는 교육전문기관 SAC시스템학원 대표로서 선진화된 교육시스템을 운영,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환경과 기회를 제공한 바를 높이 평가받아 교육부문 수상자로 최종 선정됐다.
 

▲     © 시사뉴스메이커


SAC시스템학원은 지속적으로 명문대에 배출하여 지역강세 학원으로 자리 잡은 것은 물론, 현재 인천 내 가장 많은 과학 원생 수를 보유한 학원으로 집계되고 있다. 또한, 부설기관, 심리상담센터 'SAC하늘정원'을 운영하여 학업을 힘들어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뇌파검사, 심리검사, 두뇌훈련 등을 진행하여 학생 맞춤별 솔루션을 제공해주고 있다.
 
조상현 대표는 얼마 전 학생들과 함께 서해에서 동해까지 34일간 자전거 일주를 하며 학생들의 강한 정신력를 키워주고, 이 과정에서 학생들에게 불가능이란 없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학생들과 함께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연탄배달 봉사, 도시락 배달봉사들을 진행하며 인성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HOT ISSU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