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문화 실천하는 주식전문가,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차정윤 기자 | 기사입력 2016/03/04 [13:01]

나눔문화 실천하는 주식전문가,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차정윤 | 입력 : 2016/03/04 [13:01]
▲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 시사뉴스메이커
[유레카매거진 차정윤 기자]30년 경력의 주식전문가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무료주식강연회가 화제다.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슬로건으로 매주 토요일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열리는 강연회가 성황리에 이어지고 있는데, 그가 개발한 신가치투자 기법을 통해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꿈꾸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높은 수익률을 제시하며 새로운 희망을 주고 있다.
 
그동안  신가치투자에 따른 종목발굴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김원기 대표는 SBS TV프로그램<SBS생활경제>에 금융전문가로 출연했고, ‘10억 연봉’의 주인공으로 KBS2TV프로그램 <VJ특공대> MBC <공감 특별한 세상>, 서울경제TV 프로그램<수익을 말하다>를 포함한 다수의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성공적인 투자비법을 설파하고 있다.
 
▲     © 시사뉴스메이커

<세계로TV의 신가치투자로 돈 번 사람들>, <주식완결판>, <주식투자 30일 만에 따라잡기>, <부자클럽의 100억짜리 주식레슨> 등 투자비법에 관한 여러 권의 책을 저술한 바 있는 김원기 대표다.
 
그는 나눔과 기부로도 유명하다. 올 해에도 '박상민&황기순의 사랑 더하기' 행사 기부를 비롯 어려운 학생들 장학금, 독거노인, 고아원, 일반 주민들에게도 따뜻한 온정에 손길을 10년 이상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문화를 전파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