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취임 후 첫 간부회의 열어

정윤희 기자 | 기사입력 2011/10/28 [16:08]

함양군, 취임 후 첫 간부회의 열어

정윤희 | 입력 : 2011/10/28 [16:08]
▲ 함양군, 취임 후 첫 간부회의 열어     © 함양군청
 
[유레카매거진 정윤희기자]함양군(최완식 군수)은 28일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취임 후 첫 간부회의를 주재했다.
 
간부회의는 전실과소장의 군이 당면한 현안 사업, 사업별 문제점 등에 대한 세부적인 보고와 군수 인사말씀 및 당부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최완식 군수는 "이 자리에서 3개월전에 직업공무원으로 같은 동료로서 근무하다, 군수로 출마 당선되어 같이 근무하게 되어 이에 감사를 드린다. 그 동안 허종구 부군수을 중심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선을 다하여 주신데 대하여 격려와 감사를 드리며, 선거기간에 있었던 사항에 대해서는 모든 갈등을 잊고, 앞으로 군민 화합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 정책정당의 군수로서 무소속과 차별화 되는 등 지역 현안사항을 적극 해결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 군수는 공직자가 깨끗하고, 조직이 깨끗해야 군민과의 약속도 지킬 수 있고  희망찬 함양을 줄 수 있다면서 작은 것도 소홀히 여기지 말고 맡은 바 업무추진에 최선을 다해 달라는 당부와 읍면순방 계획, 공약사업 세부계획, 농업인 단체와의 간담회 계획 등도 조속히 수립하도록 지시와 더불어  " 2011년 주요업무계획의 차질 없는 추진과 자기가 맡은 업무의 연찬 "건강관리“ 등 자기관리에도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