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서 산자·중기부 장관 표창 받아

홍준형 기자 | 기사입력 2021/07/01 [17:09]

리만코리아,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서 산자·중기부 장관 표창 받아

홍준형 | 입력 : 2021/07/01 [17:09]

 

 

▲ 14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심볼     

  
[유레카매거진=홍준형 기자] 한국경제매거진과 한국경영평가원이 공동 주최하고 산자부와 중기부, 노동부, 대통령 직속 일자리위원회가 후원하는 제 14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서 화장품 브랜드 리만코리아가 일자리 창출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리만코리아는 월매출 500억원 달성과 2025년에는 연매출 1조원 달성, 글로벌 S&P 대표기업으로 성장을 목표로 하며, 2018년에 설립돼 3년여 만에 판매인이 30만명으로 늘어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고성삼 한국경영평가원장은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 참여한 기업들은 최근 경제 상황과 맞물려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와중에도 탁월한 확장세와 높은 매출을 기록했고 임직원 복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임직원이 행복하고 만족하는 기업의 성장세가 더 높다는 것을 인식하는 곳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서울본부 최병순점장님과 함께

 

또한 심사를 맡은 고성삼 원장은 "이번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 참여한 기업들은 최근의 코로나19와 맟물려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중에도 탁월한 성장세와 높은 매출, 직원 복지도 신경쓰는 등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다"며 "직원이 행복하고 만족하는 회사의 성장세가 더 높다는 것을 인식하는 기업들이 더 많아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먼코리아 외에도 시원스쿨, 선호푸드 등이 각각 산업통상자원부 표창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으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대면 시상식 대신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