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플래닛 엘바. 언택트 시대의 최고의 휴양지

국내 최초로 남한강을 뷰로 한 럭셔리 풀빌라

홍준형 기자 | 기사입력 2021/03/24 [11:40]

충주 플래닛 엘바. 언택트 시대의 최고의 휴양지

국내 최초로 남한강을 뷰로 한 럭셔리 풀빌라

홍준형 | 입력 : 2021/03/24 [11:40]

[유레카매거진=홍준형 기자]

코로나가 터진 이후 여행의 패턴이 달라지고 있다.그중 가장 눈에 띄는 키워드는 단연 ‘언택트’. 과거엔 북적이고 활동적인 여행을 선호했다면, 최근에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한다고 한다.

 

▲     ©홍준형

 

플래닛 엘바는 충주 앙성면에 오픈 예정인 럭셔리 풀빌라이다. 총 17개의 독채 풀빌라에 각 객실마다 프라이빗한 개인 온수풀 시스템을 사계절 내내 갖추고 있다. 사람들과 붐비지 않고 자연 채광과 맑은 공기를 마음껏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인 셈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남한강을 배경으로 하는 풀빌라라 더욱 흥미롭다.

 

▲     ©홍준형

 

무엇보다 특별한 것은 바로 비내섬과의 거리가 2분. 비내섬은 한강 속 자연이 만들어낸 섬이며, 사람보다 새들이 더 많이 있어 새소리가 많이 들린다고 해서 "소리의 섬"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대중들에겐 인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촬영지로 잘 알려져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2019년 12월 14일 부터  2020년 2월 16일 까지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이다. 최고 시청율은 21%까지 찍었으며, 일본, 미국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종영 이후, 많은 사람들이 비내섬을 찾아 지금은 충주의 유명 관광명소가 되었다. 

 

 


앙성온천지구도 근처에 있어 엘바 풀빌라를 이용하면서 동시에 온천도 같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앙성온천은 세계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희귀한 탄산온천이다. 혈액순환과 불임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하며, 음용하면 장운동을 촉진하여 위장질환이나 변비에 좋다고 한다.

 

향후에 전체 플래닛 세븐 단지가 완공이 되면 불가마와 락 볼링장, VR체험 시설, 테라피 마사지등의 부대시설들이 들어올 예정이다. 아름다운 남한강을 배경으로 휴양을 즐기면서 비내섬과 탄산온천도 같이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풀빌라 "플래닛 엘바", 언택트 시대에 좋은 투자처가 될 것 같다. 풀빌라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대표번호)1577-3871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