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꼬꼬면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실시

시사뉴스메이커/온라인뉴스팀 기자 | 기사입력 2011/08/05 [14:10]

한국야쿠르트, 꼬꼬면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실시

시사뉴스메이커/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1/08/05 [14:10]
▲   담백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인 ‘꼬꼬면’은 쇠고기와 해물베이스가 주를 이루고 있는 국내 라면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5일 꼬꼬면 출시 기념 온라인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5일부터 25일까지 야쿠르트의 공식 SNS인 트위터,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순차적으로 실시된다.
 
릴레이 이벤트 1탄은 ‘방방곡곡 소문 이벤트’ 로 야쿠르트 트위터(@yakultsweety)를 통해 이벤트 멘트를 RT한 후 소문을 내면된다.
 
릴레이 이벤트 2탄은 ‘꼬꼬면 탄생의 비밀’로 한국야쿠르트의 기업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www.yakultblog.com)’를 통해 꼬꼬면 관련 퀴즈를 맞히면 된다.
3탄은 ‘함께 꼬꼬면 맛보자’ 이벤트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yakultpr)을 통해 꼬꼬면을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초대해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 100명에게 꼬꼬면 20개입 한 박스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기업 블로그에 하루 3000명 이상의 네티즌이 방문하고 있으며, 공식 트위터는 2만 명의 팔로워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는 등 소셜 미디어(Social Media)를 통한 활발한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